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5. 또강
    매일 2022. 3. 2. 08:50

    또강. 또 개강이라는 뜻.

    2월에 뭐 했냐면 아무것도 안 했다. 집에서 엄마만 괴롭힌 듯. 눈 관리 빌미로 정말 아 무 도 안만났더니 대인기피증이 생길 위기다. 근데 개강을 해버렸네? 어제 밤까지만해도 울고만 싶더니 아침에 일어나니까 그냥 진지하게 자퇴하고싶다. 선택적 추가교육과정인데… 이 짓을 진짜루…? 씨바알 흑… 라고 석사지망생이 삐약대본다.



    둉맛탱

    맞다 눈 수술 했어요. 정신 못 차리고 또 핸드폰 오지게 한다. 반성… 사실 수술 후기 엄청 자세히 쓰려고 했는데 2주가 지나서 가물가물해요. 걍 아팠다,,, 그리고 광명 찾았다. 그 정도? 진짜 현대의학최고… 착하게 살게요.

    풒킼 공짜눈들 쉬어 내가 다 봐주께~!~!



    ㅎ히

    그리고 눈도 너무 부셨고 샤워도 일주일간 못해서 걍 모든걸 엄마와 함께했다. 엄마랑 카페가고 엄마랑 드라마 보고… 안약 하루에 네 번 넣는게 진짜 못할 짓인데 어제부로 수술 후 2주가 지나서 이제 안 넣는다 야호


    꼬막비빔밥
    디용

    꼬막비빔밥을 해먹었는데 진짜 종맛탱. 또 해먹고싶다. 수술 후 약 부작용인지 한 일주일 내내 속만 매스껍고 한 세 입 깨작거리면 먹기 싫어져서(엄마가 임신했냐함 얼탱) 이것저것 내가 먹고싶은 새로운 요리들을 해봤다. 근데 사진을 안 찍어놔서… 남은 건 꼬막비빔밥 뿐…

    그리고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삼. 안경을 꼈는데 눈이 존만해지지 않는다니 그저 신기하다.


    아 그리고 찜닭 해먹었는데 개맛있었음 ㄹㅇ


    학도암

    방학 마지막 날이 되어… 심란한 마음을 달래고자 절에 다녀왔다. 진짜 웃기내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사가면 못 오니 마지막으로 가보자 싶어서. 봄에 가면 제일 좋다.


    사진이랑 상관 없는 얘긴데 엄마랑 소년심판 정주행을 시작했다. 이틀만에 8화까지 보고 오늘은 9,10화 볼 차례,, 너무재밌어

    그리고 그렇게 사진도 몇 장 없는 2월 끝. 학교… 가기 싫어요. 툴을 너무 못 다루는 것 같아서 좀 보충해보고자 학원에 갔는데 돈만 오지게 벌어먹을라고 개쓸데없는 말로 자꾸 새면서 정신을 쏙 빼놓는게 머리아파 죽는줄알았다. 세 군데나 상담 갔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 학원이 상담원이 제일 그지같아서 정작 중요한 내용은 제대로 못 듣고 온 것 같아 화가 난다. 요즘 내 유행어. 안압 올라가게 하지 마세요… 대가리 깨질 것 같으니까.

    내가 인생을 살아야지 인생이 나를 사는거 말구… 응. 개강했으니 또 열심히 해보자. 주팽이 할 수 있다!!

    '매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7. 기력없는 산독기독기야  (0) 2022.04.12
    6. 무서워말아요  (0) 2022.03.26
    4. 지갑 쌔비지걸  (0) 2022.02.09
    3. 그냥 막 놀아버리렴  (0) 2022.01.25
    2. 모두 건강해라  (0) 2022.01.17

    댓글